영국 아마존에서 네스프레소 픽시가 할인을 해서 한국까지 직배송비용 포함 125000원 정도 하길래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구매시 한국 집주소까지 배송 예정일이 한달정도 잡혀있어 오래걸릴줄 알았더니

 

금요일주문(당일발송) - 금요일 UPS영국출발 - 토요일 독일도착 후 다시출발 - 일요일 중국 쉔젠도착 후 다시출발 한국 인천도착

 

일요일에 간이통관신청서 작성하라고 메일와서 작성해서 보내고...

 

월요일에 통관때문에 안올줄 알았더니 저녁7시쯤  UPS 기사분이 주고 가셨네요-_-;; 

 

금요일주문 월요일도착.. 무슨 국내택배인줄 알았네요-_-;;

 

 

주문후 생각보다 배송이동이 빨라서 일요일에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가입후

 

웰컴팩을 주문했습니다.

 

150팩, 200팩 2종류가 있는데요.

 

150팩은 캡슐50개 보관용 투명큐브를 사은품으로 주고(43400원상당)

 

200팩은 고급진 캡슐36개 디스커버리박스(54000원상당)를 줘서 두개 같이 구매했습니다.

 

덤으로 브라질 리우캡슐도 새로나왔길래 하나 같이 주문해봤네요.

 

머신을 125000원 주고 샀는데 캡슐값이 25만원 넘게 나왔습니다...=_=;;

 

 

픽시 받아서 보니 안에 한가지씩 맛보라고 16종 테스트팩이 들어있어서

 

주문한 캡슐까지 도합 376개나 되네요 ㅎㅎ;

 

유통기한 전에 빨리 소비해야겠습니다....

 

아참... 영국 직구제품이라 콘센트가 110용이나 220용과 틀려 여행용 콘센트변환기가 있어야 사용할수있습니다 ㅎㅎ

 

 

픽시 사진 및 웰컴팩 구성품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웰컴팩은 신규가입후 두번쨰 주문까지만 구입할수 있다니 주문 한번 생각해보세요 ㅎㅎ

 

사은품 가격까지 생각하면 직구 최저가 제품들보다 좀더 싼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