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용하던 자작헤놀 NAS의 베이를 더 추가할수 없어 그냥 한방에


개인용 NAS로는 끝판왕인 DS3615xs 지름-_-;; 국내가격은 800만원정도 하네요.


해외구매로 구매해서 받는데까지 23일정도 걸렸습니다 몸에서 사리나오는줄...ㅎㅎ


i3 CPU에 기본4Gb램(확장32G까지가능)


기본 12베이에 추가확장 12베이짜리 두개를 추가할 수 있는 총 36베이로 쓸수있는 제품입니다.


근데.. 지르긴 했는데... WD레드 6TB로 12베이 다 채워야 할 생각하니 눈 앞이 캄캄하네요 ㅠㅠ;


개당 30만원만 쳐도 X 12 = 360만 ㄷㄷㄷ;;


받아보고나니 정말 이정도까지 필요한가...하는생각이;  팔고 1815+로 갈지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택배박스가+_+





포장스티커에 한글도 있군요.





오다가 막 굴려왔는지 모서리 보니 짠~ 하네요 ㅠㅠ






박스안에 제품박스가 하나더 있습니다.





DS3615xs 두둥;





오픈박스!





부속물들, 랜케이블과 파워선등이 있네요.






직접찍은 외형사진... 생각보다 너무커서 놓고 쓰기 부담될것 같네요 ㄷㄷ ㅠㅠ


아직 셋팅은 안했으니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